June 7, 2023

길바닥서 이불 펴고 드러누운 한국 연예인…급속히 확산 중 (사진 3장)

이불 펴고 길거리에 드러누운 여자 연예인

당시 사진 3장 공개…도대체 무슨 일이

길바닥에서 한국 연예인이 이불을 펴고 드러누운 사진이 확산됐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여자 연예인이었다.

당시 사진. 블러 처리를 별도로 했다 / 해당 연예인 인스타그램

29일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이른바 ‘길바닥 연예인’ 사진이 빠르게 확산했다. 실제로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주인공은 놀랍게도 유명 여자 연예인이었다.

도대체 왜 여자 연예인이 길바닥에 이불을 펴고 드러누웠는지 네티즌들은 궁금해했다.

확인 결과 해당 사진은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정수정)이 이날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었다. 그는 자초지종을 인스타그램 코멘트로 설명했다.

크리스탈 / 이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크리스탈은 “이신아 #크레이지러브”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해당 사진은 크리스탈이 출연 중인 KBS2 월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촬영 장면이었다. 크리스탈은 이 드라마에서 이신아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이부자리 주변에는 추운 날씨에 두꺼운 옷을 입고 있는 드라마 스태프들이 있었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 크리스탈 인스타그램에는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그런 데서 주무시면 입 돌아간다”라며 걱정하기도 했다. (전체 댓글 보기)

크리스탈 인스타그램에 달린 네티즌 댓글

1994년생인 크리스탈의 프로필상 키는 165cm, 몸무게는 49kg이다. 2009년 그룹 f(x) 멤버로 데뷔했다. 현재는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언니는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겸 배우 제시카(정수연)다.

다음은 크리스탈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해당 사진 3장이다.

당시 사진

정수정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