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7, 2023

드라마 촬영 한창이던 20대 여배우, 오늘(11일) 숨진 채 발견

정은영 기자[email protected]입력 : 2023.04.11 15:23

인사이트Instagram ‘chaeyull’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웹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촬영 중이던 정채율이 하늘의 별이 됐다.

11일 스타뉴스는 이날 정채율(26)이 자택에서 숨진 채 보도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정채율은 웹소설 원작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기에 많은 팬들이 큰 실의에 빠졌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E YULL(@chaeyull)님의 공유 게시물

그녀의 부고가 전해지자 연출자 등 드라마 제작진, 출연진 등도 충격을 받은 상태다.

한편, 정채율은 모델 출신 배우다.

그녀는 지난 2016년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수미수미, 티백, 미스지, 럭키슈에뜨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참여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E YULL(@chaeyull)님의 공유 게시물

또한 정채율은 최근까지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이어왔다.

심지어 그녀는 숨지기 하루 전인 10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웃자”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화보 촬영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현재 정채율의 인스타그램에는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CHAE YULL(@chaeyull)님의 공유 게시물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