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6, 2023

배우 박소담, 암 판정…급히 전해진 현재 상황 이렇습니다 (전문)

배우 박소담, 날벼락 같은 통보받아

암 진단받은 박소담의 현재 상황

배우 박소담이 날벼락 같은 통보를 받았다.

박소담이 암 판정을 받았다.

박소담 / 이하 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3일 급히 박소담의 상태를 알렸다.

박소담

박소담

소속사에 따르면 박소담은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다.

소속사는 13일 공식 입장에서 “박소담 배우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랫동안 기다린 ‘특송’ 개봉을 앞둔 만큼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박소담 배우 또한 매우 아쉬워하는 상황이다”라고 했다.

또 “박소담 배우는 향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1991년생인 박소담은 올해 31살이다. 지난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 ‘기생충’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박소담이 최근 촬영한 영화 ‘특송’은 내년 1월 개봉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이다.

박소담 배우는 정기 건강검진 과정에서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고,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마친 상태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특송’ 개봉을 앞둔 만큼 그동안 기다려주고 응원해주신 팬 분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박소담 배우 또한 매우 아쉬워하는 상황입니다

박소담 배우는 ‘특송’의 홍보 활동에 임하지는 못하지만, ‘특송’의 개봉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송’과 박소담 배우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해주고 계신 ‘특송’의 배우 분들과 제작진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박소담 배우는 향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소담의 쾌유를 기원했다.

13일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댓글이다. (전체 댓글 보기)

커뮤니티 더쿠

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

박소담암

박소담갑상선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