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3, 2023

속 비치는 옷 입고… 말 그대로 ‘역대급’이라는 트와이스 사나 시스루 의상 (feat. 인천공항)

트와이스 사나 ‘역대급 의상’

블랙 시스루 롱 원피스 화제

트와이스 사나가 역대급 시스루 의상을 선보였다.

걸그룹 트와이스(TWICE)는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 공연 일정차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각자 개성에 맞춰 편안한 옷차림으로 공항에 등장했다.

특히 팬들의 눈길을 끈 멤버는 사나였다. 이날 사나가 입은 검정 원피스가 얇은 소재로 이뤄진 시스루인 탓에 의도치 않게 원피스 속 라인이 훤히 드러나 보였기 때문. 디스패치 등의 매체가 찍은 사진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이 알려졌다.

사나는 어깨 부분이 끈으로 된 긴 기장감의 검정 민소매 원피스에 검정 볼레로 카디건을 스타일링했다. 선글라스부터 마스크, 드레스, 뮬에 이르기까지 시크한 블랙 아이템으로 멋을 낸 사나는 모자와 가방만큼은 시원한 하늘색을 선택했다.

트와이스 사나 / 이하 뉴스1

자칫 칙칙하게 보일 수 있는 코디에 명품 브랜드의 하늘색 니트 가방을 들고 이와 같은 색상의 모자를 써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개성 있는 코디로 시크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낸 사나는 이날 출국장을 나서며 공항에 모인 많은 팬들에게 손 인사로 화답했다.

이하 사나 인스타그램 계정

트와이스

사나

시스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