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7, 2023

송가인·홍진영 다 제치고…여자 트로트 가수 ‘5월 브랜드평판’ 1위 차지한 가수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내용

리스트에 이름 올린 쟁쟁한 스타들

2022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가 최근 발표됐다.

송가인 / 송가인 인스타그램
홍진영 / 뉴스1
장윤정 / KBS2 '해피투게더 4'

해당 발표에 따르면 여자 트로트 가수 순위는 ‘3위 홍진영, 2위 송가인, 1위 장윤정’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를 발표했다. 해당 순위는 2022년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에서 3위까지는 임영웅, 이찬원, 박군 순으로 남자 가수들이 차지했다. 이들에 이어 4위에 장윤정이 이름을 올려 여자 트로트 가수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장윤정을 바로 뒤이어는 송가인이 이름을 올렸다. 장윤정, 송가인을 이은 순위는 홍진영, 홍지윤, 김다현, 양지은, 이승연, 홍자, 주현미, 김태연, 전유진, 은가은, 금잔디, 김수희 등으로 나타났다.

홍지윤 / 이하 뉴스1
김다현
양지은
홍자
주현미
김태연
금잔디
김수희

한편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다음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2년 5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순위다.

이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제공

여자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여자트로트가수브랜드평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