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7, 2023

실시간 이효리와 불화설 터져버린 유명 여자 연예인

‘불타는 청춘’ 안혜경이 이효리와의 불화설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찬우가 안혜경에게 이효리와의 불화설에 대해 넌지시 질문했다.

이날 안혜경은 이효리와의 불화설을 부인하며 한때 돌았던 절연 의혹에 강력히 해명했다.

김찬우는 안혜경의 과거를 떠올리며 “강원도 소녀였다”라며 회상했고 “이효리 씨하고 친하다고 하더니 요즘 또 안 보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안혜경은 “아니야, 연락은 한다”라며 불화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김찬우는 굴하지 않고 “싸웠어 댓글에 누가 싸웠느냐고 물어보더라”라고 날카롭게 질문했고 안혜경은 “전혀 아니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과거 절친이었던 안혜경과 이효리는 한차례 절연 의혹에 휩싸인 적 있다. 이에 안혜경은 방송에서 직접 부인하며 절연 의혹에 선을 그었다.

해당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둘이 절친이었다가 너무 뜸해지니 절연 의혹 나온 듯”, “안혜경이 잘 말했네”, “이효리는 뭐하고 지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혜경 인스타그램, SBS ‘불타는 청춘’, 이효리 인스타그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