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연 방송 출연 후 갑자기 퍼지고 있는 서장훈과 실제 이혼 사유
방송인 오정연이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가운데, 그와 전남편 서장훈의 이혼 사유에 대한 관심이 재차 높아지고 있다.
오정연은 지난 24일 밤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집을 공개했다.
불필요한 물건으로 어질러진 집 안을 정리하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고, 과거 물건에 집착하는 오정연의 솔직한 모습까지 공개됐다.
방송 후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신박한정리잘 보셨나요? 신박한 정리 이후 보름이 지난 지금까지 ‘비움의 기적’을 온종일, 온몸으로, 온마음으로 체감하며 살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내열정,노력,기쁨,성과,실패,좌절등이묻어있는값진물건들을오랜세월버리지못하고쟁여왔건만..그소중함을자기일처럼이해해주는동시에상대적으로중요도가덜한물건들을비우도록유도해준#신박한정리단최고최고”라며‘신박한정리’에출연한이후자신의공간과삶에변화가생겼음을전했다.
또한“더놀라운건#비움의미학을체감한이후로매일매일조금씩더비우게돼요!이제집에만있고싶어져큰일#집순이각”라며‘신박한정리’팀에감사함을드러냈다.
그러면서 오정연은 확인되지 않은 이혼 사유를 언급하는 일부 누리꾼들을 저격했다.
오정연과 서장훈이 이혼한 후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생활 방식이 너무 달라 이혼한 것이라는 루머를 생성했다. 서장훈이 결벽증이 있을 정도로 깔끔한 반면 오정연은 다소 지저분하다는 것.
오정연은“8년이지난내이혼에대한사유를멋대로추측하는일부무리들이아직도있네.정답을아는당사자인내가볼때맞는얘기는1도없고각자의상상속궁예질일뿐이라실소만나올뿐”이라고방송을본후제대로알지도못한채이혼사유에대해언급하는일부 누리꾼들에게 일침을 날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및보도자료[email protected]저작권자(c)포스트쉐어,무단전재-재배포금지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tvN ‘신박한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