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6, 2023

“철구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방금 뜬 긴급 공지글 내용

최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힌 BJ 철구가 공지글을 올렸다.

16일 새벽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란에 ‘철구입니다. 읽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철구는 최근 자신이 한 방송 중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발언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철구는 “오늘 한 방송 중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발언을 했다고 연락이 와서 제 방송 다시보기를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지난 15일 방송에서 자신이 했던 발언을 그대로 글로 옮겼다.

당시 철구는 “이제 나는 만약에 합방을 하면 일단 지역부터 물은 다음에 대구 사람들이랑은 합방 절대 안 할거다. 대구 쪽이면 절대로 합방 안 한다”라고 발언했다.

철구는 “한 달 간 제 모든 사정을 아시는 분들은 제가 왜 이런 발언을 했는지 아실 거라 생각한다”라며 “방송 초반 말씀드렸다시피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는 중이고, 시작은 대구에서 활동했던 지XX로 인한 일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절대 특정 지역을 지칭하는 발언을 한 것은 아니었다. 오해를 하실 수 있는 발언을 한 점 사과드린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지난 5월 철구는 외질혜가 BJ 지윤호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이혼을 선언했다.

이후 외질혜는 철구의 성매매, 도박 의혹 등을 제기하며 폭로전을 이어갔다.

이후 15일 철구는 방송에서 외질혜와 합의 이혼 소식을 발표했다. 철구는 딸 연지의 양육권을 가지고 외질혜와 5:5를 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외질혜 인스타그램, 철구 아프리카TV 게시판 캡처, 아프리카TV 캡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