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7, 2023

폭풍 성장한 ‘슈돌’ 엄태웅 딸 지온 양, 벌써 이렇게나 컸습니다 ( 사진)

엄태웅 아내 윤혜진이 올린 지온 양 근황 사진

믿기 힘든 기럭지로 폭풍 성장한 모습 뽐내

배우 엄태웅 아내 윤혜진이 딸 엄지온 양의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쏠렸다.

엄지온 양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혜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쭈 엄지온 제법인데? 무보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4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크롭티에 청바지, 모자를 쓰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엄지온 양이 담겼다.

엄지온 양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인스타그램

이날 엄지온 양은 길쭉한 기럭지로 과거에 비해 폭풍 성장한 모습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모자를 손으로 만지며 포즈를 취하는 등 힙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엄마·아빠를 쏙 빼닮은 이목구비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엄지온 양은 2013년생으로 올해 10살이다. 한 네티즌이 “지온이 키가?”라고 묻자 윤혜진은 “159-160cm 정도”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윤혜진 인스타그램에 “와우 지온이 기럭지 멋지다”, “모델해도 손색없겠어요”, “너무 귀엽네요. 엄마 닮아서 키도 크고 포즈도 잘 취하네요”, “와 유전자의 힘. 핏이며 키며 말해 뭐해” 등 반응을 보였다.

엄태웅과 윤혜진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지난 2015년 KBS2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발레 무용가인 윤혜진은 지난 1월 종영한 JTBC 예능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배우엄태웅아내

발레무용가윤혜진인스타그램

딸엄지온근황슈퍼맨이돌아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