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6, 2023

PC방 매출 ‘떡상’시킨 미녀 알바생의 모습

한 PC방에서 아르바이트 근무 중인 여성이 ‘연예인급’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PC방 아르바이트 브이로그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효은이’의 사진이 올라왔다.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 ‘Hyoeuni효은이’에는 ‘2년차 PC방 오전 알바 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효은이의 영상이 올라왔다.

경력이 있는 만큼 효은이는 출근하자마자 능수능란하게 업무를 시작했다.

포스기에서 먼저 돈을 확인한 효은이는 곧바로 PC방 청소를 시작했다.

청소 후 밥을 먹으려고 라면을 끓인 효은이는 온몸으로 행복한 기분을 표현하며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PC방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업무가 바빠졌음에도 효은이는 능수능란했다. 그녀는 손님에게 줄 간장 계란밥을 조리하는 동시에 라면을 끓였고, 서빙하고 정리를 하며 실수 없이 일을 해나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저런 알바생이면 PC방 장사 엄청 잘될듯” “PC방 어딘지 알려주세요” “저런 알바 있으면 매일 가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62만 뷰를 넘게 기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효은이 유튜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